Why COSTA Coffee?
코스타리카는 고지대의 좋은 곳에서 커피를 생산합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를 다른 커피와 섞지 않고 마시면 향의 특색을 더욱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코스타리카에서는 향이 있고 섬세한 맛의 아라비카 종의 다양한 커피를 키웁니다.

커피는 천연자원의 보존과 함께 전통적인 "황금의 곡물" 로 자라고 키워집니다.
유기농 커피는 새로운 형태의 커피가 아닙니다. 농장과 곡물처리의 과학적이고 책임적인 관리에 의해 생겨납니다.
자연에 대한 배려는 식물을 심기위한 땅의 준비로 시작됩니다.
각각의 커피농장은 토양의 부식방지 능력을 유지하기위해 그늘을 위한 특정한 수의 나무들을 심습니다.
나무들은 햇빛을 적당히 조정할뿐만아니라 땅을 효율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커피공장은 물의 활용과 잔여물의 처리에 대한 중요한 개선을 하였습니다. 건조 펄프를 치우는 기술로 필요한 물의 양을 줄였습니다.
남은 물들은 재활용되고 마지막으로 정화되어 강물에 흘려집니다.
분리 기술과 잔여물의 재활용 기술으로 커피공장 처리에서 나온 부산물들은 재사용됩니다.
유기 비료, 여물, 염료들의 제작은 생태학적인 커피 생산으로 인한 상업의 가능성을 넓게 합니다.
코스타리카의 커피 생산은 물의 정화와 깨끗한 공기와 근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번창한 활동으로 진화하였습니다.
코스타리카의 생태학적 커피 콩은 코스타리카의 천연 자연과 그들의 보존관리에 대한 자부심있는 trade mark입니다.

미식가들이 아로마, 바디, 산성이 완전한 균형을 이루는 좋은 커피를 선택하는 것은 쉽습니다.
미식가들은 커피의 품질보다 더한 것을 요구합니다.
미식가는 전통, 최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유명한 이름을 찾습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는 미식가들이 선호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는 신선한 과일의 향기와 함께 키운 사람들을 상기시킵니다. 사람과 식물은 같은 곳에서 공통의 운명으로 생겨났습니다.
코스타리카를 말한다는 것은 최고의 커피를 말한다는 것과 같습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는 조상들로부터 완전하게 얻어진 새로운 세대의 예술입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는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조그만 나라의 지칠줄 모르는 사람들이 커피농장, 커피공장, 연구소 그리고 협상 테이블에서 협동하였고 그리고 코스타리카가 최고의 품질과 까다로운 미식가들이 찾게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코스타리카에는 오만명의 커피 생산자들이 있습니다.
70%의 커피 생산은 해발1000~1700m 의 고지대에서 100% 아라비카품종으로 이루어집니다.
코스타리카의 평균 생산량은 60kg 포대로 260만개, 그 중 230만개는 수출되고 300,000 개는 코스타리카 안에서 소비되어집니다.

커피는 국내 경제에 총 15%의 외화를 담당합니다. 커피농장에서 1/4의 사람들을 고용합니다.
이것은 약 125,000의 가족이 커피활동에 의존한다는 말입니다.
현재, 95개의 커피회사가 활동 중이고 그 중 25개는 40.21%의 농작물생산을 책임집니다.
또한 2,118 커피 과일 station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개의 station은 약 50 헥타르입니다.

1933년도에 The Costa Rican Coffee Institute가 설립되었습니다.
이곳은 기술적이고 과학적인 지원과 함께 코스타리카 커피활동과 공급의의 지배적인 독립체 입니다.
이곳의 주 업무는 공장, 수출, 로스팅, 커피연구입니다.